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연구회/다이어트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한 방법! 단기다이어트는 이렇게 해보자!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한 방법!  단기다이어트는 이렇게 해보자!

단기간 다이어트는 요즈음 다이어트 트렌드에 비추어 지속적인 체중조절도 필요하지만, 특별한 개인적인

행사나 소개팅, 급만남이 예정되어 있을 경우 꼭 필요하죠

단기 다이어트를 통하여 즐겁고 행복한 인생이 만들어 진다면, 이 또한 즐겁지 아니할 까요??




 

어렵고도 쉬운 단기다이어트!

"단기간에 속성으로 빼는 방법이 있을까요? "

상담을 하다보면 이런 질문을 많이 받는데요.

무조건 적으로 굶는 다이어트는 단기간에는 뺄수 있지만 문제는 바로 요요현상이죠.

금식기간으로 가졌던 영양분을 섭취하기 위해 더욱 빠른 소화력과 흡수력을 가지게 되는데요. 이때 바로 찾아 오는 부분이 요요현상이죠.



 


방송에서 보여줬던 다이어트! 그 중 이슈가 되었던 빅죠 요요현상이였죠.

한순간의 실수로 순식간에 불어버린 몸무게가 바로 금식으로 인한 소화 흡수력의 향상인데요.

이런 부분을 간과하고 하루쯤이야 하고 먹게 되면 바로 다음날 반응이 오게 됩니다.


자 그럼 안전하고 쉬운 속성 단기간다이어트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먼저 운동 프로그램을 짜야 됩니다.

지방이 많으신 분들은, 즉! 운동 경험이 거의 없으신 분들은 유산소 운동을 집중적으로 하셔야 됩니다.

유산소 운동은 달리기, 빠른걷기, 줄넘기, 자전거 등이 있는데요. 쉽게 하는 방법 중 하나는 계단 오르기가 있다니다. 위 아래로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하더라도 엄청난 칼로리를 소비하게 되는데요. 적극 추천 합니다.







 

그리고 칼로리의 조절인데요. 이부분은 정말 어려운 부분 중에 있답니다.

칼로리를 조절하기 위해서 방법은 도시락을 싸서 먹는 방법인데요. 유아용 도시락통에 반찬의 수를 3가지이하로 소량, 그리고 쌀밥말로 현미밥으로 대체하여 반공기만큼만 먹는 방법입니다.


만약 여건이 안된다면, 체중조절식을 먹게 되는데요. 대표되는 상품이 바로 그레인밀이 됩니다. 단,! 주의점은 그레인밀과 동시에 밥을 먹게 되면 칼로리가 너무 많아지니 식사대신 적절양을 먹어야 된다는 겁니다.



 


단기간 다이어트의 어려운 점이 바로 운동보다는 식이조절이에요!

하루 칼로리가 보통 1800에서 2000인대요. 도시락이나 그레인밀로 대체하게 된다면, 800칼로리 미만으로 낮출수 있답니다. 영양분은 당연히 골고루 있어서 안전하구요.


이런 칼로리양을 줄이고 운동으로 1000천 칼로리 이상을 하게 된다면 몸안에 지방에 연소되어서 살이 빠지겠죠?

단기간은 이런식으로 칼로리를 계산하고 운동양을 계산하게 된다면, 단기간다이어트는 쉽게 운영하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14일 / 28일 /48일 순으로 순차적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짜게 된다면, 단기간 다이어트는 쉽고 빠르게 할수 있답니다.


1주일만에 빠지는건 속성다이어트이지 단기간 다이어트라고 할수 없답니다.

운동으로 빠지는 단기간 다이어트는 14일을 목표로 잡는것을 권장해 드리구요, 운동이 많이 힘드신 분들은 28일정도로 하여 프로그램을 추천해 드려요.

만약 운동 방법이나, 식이조절을 잘 모르신다면 언제나 1:1 맞춤형 상담을 해주세요! 스프렉사는 언제나 여러분의 다이어트의 서포터즈랍니다!



스프렉사의 단기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장점



스프렉사의 단기다이어트 프로그램 이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