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연구회/다이어트

히알루론산-히알루론산의 효능을 살펴보자!!

히알루론산의 효능을 살펴보자!


히알루론산,히알루론산 효능


히알루론산이란?


히알루론산 화장품으로 이슈가 되어서 많이 찾고는 있지만 아직 대중들에게는 생소한 단어 일듯하네요..

그래서 다시 한번!! 히알루론산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할께요!

히알루론산,히알루론산 효능

히알루론산이란? 

자신의 무게에 1000배를 흡수하는 수분지킴이 히알루론산~!

이 히알루론산은 어렸을때에는 생성이 되는 성분인데요! 문제는 나이가 들수록 노화가 진행되는데 흔히 잎이 말라가고 나무에서 낙엽이 떨어지는 현상처럼 히알루론산의 분비가 적게 되는것이죠.. 이와 같은 현상을 보이는 것이 콜라겐인데요. 약간의 차이가 콜라겐은 파괴가 되고 히알루론산은 분비가 안되는 겁니다.

이런 노화로 인해 잔주름, 건조함, 피부톤의 컬러도 어둡게 만들어 주게 되는데요. 보통 여성의 기준으로 18~20세 사이에는 히알루론산 분비가 왕성해 가장 탄력있는 피부가 유지되는데요! 아이돌 가수의 수지를 예를 들면 바로 알수가 있죠? 점점더 예뻐지는 느낌을 받으실 꺼에요!

이 시기가 지나면서 점차 히알루론산이 감소하면서 피부문제가 생기게 되는거랍니다.

그래서 필요 한 것이 바로 관리!!




히알루론산의 효능!


히알루론산의 떨어지는 시기가 온다면 인의적으로 채워주면 되겠죠?

방법으로는 화장품! 그리구 이너뷰티! 그리구 주사가 있는데요.

 


모두 효과가 있지만 가장 빠르게 효과를 보는 것은 당연히 주사이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것이에요. 

그리구 다음으로 추천 드리는 것이 이너뷰티, 즉 먹는 화장품인데요. 이 효과는 단기간에 빠르게 효과를 보는 것이기에 추천 드린답니다.

 

마지막으로 화장품은 효과가 더디게 나오는데요. 2~3개월 꾸준히 발라줘야지만 피부에 침투해 효과를 본다고 하네요!

 

모두 다 하게 된다면 좋겠지만, 제가 추천해 드리는 것은 이너뷰티제품과 화장품을 동시에 사용한다면 엄청난 결과를 보실 수 있을 꺼에요!!

 

 

저두 지금 이너뷰티는 저희 제품을 꾸준히  복용하구있구요. 히알루론산 화장품도 하나 사용하고 있답니다.

겨울에도 수분이 촉촉한 느낌을 가지는대요.

확실히 꾸준히 사용하니 처음 7일만에 효과가 나오더니 이젠 수분이 20대 초반의 느낌을 주네요!

 

 히알루론산,히알루론산 효능

 


 

 

 

여러분도 지금 도전해 보세요.

 

먼저 히알루론산 효능이 보이는 곳은 눈가 주름인데요. 잔주름이 사라지면서 팽팽해 지는 느낌을 가진답니다. 그리구 제일 중요한 수분! 이건 엄청난 효과를 보이는데요. 물광피부라고 하죠? 촉촉하게 만들어 더욱 밝고 예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미백의 효과와 잔주름을 없애주는 효과.. 여자라면 신경써야할 부분이자나요?

 

탄력있는 피부와 하얀피부는 동안피부의 시작이랍니다!!


http://www.spr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