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년초/백년초 자주묻는질문들

[백년초]아토피와 백년초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들 정리해 보았습니다.

 

13)백년초를 아토피 피부에 바르라고 하는데...

구체적인 질병에 대한 치유효과는 의약품이 아닌 일반식품인 관계로 그 치유효과에 대하여 명시적으로 표현할 수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아토피 피부에 바르면 처음에 따갑게 느끼다가 가려움증이 많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 하지만 정확하게 모든 아토피환자가 그러한 효험을 보았는지는 관계법상 표시할 수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되도록이면 바르지만 말고 음용을 하기를 권합니다. 피부의 문제는 몸 내부의 다른 문제때문에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그냥 발라서는 근본적인 조치가 되기 어렵습니다.

21)백년초를 얼마나 복용해야 하나요?

본 제품은 아토피 치료제가 아니고 그냥 몸에 좋은 식품입니다.
본 제품을 드시고 몸이 좋아지는 과정에서 아토피가 치료되어 버린 거예요. 그러니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복용하도록 하세요. 아이는 조금만 먹어도 됩니다.
그리고 아토피는 피부병이 아니라 몸 내부의 여러 문제들 때문에 피부에서 증상이 발현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아이의 건강 상태가 나빠지면 다시 시작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이의 건강을 위하여 장기간 복용시키시는 것이 여러모로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2) 아토피에 바르면 좋다던데..

아토피 환자가 환부에 본제품의 원액을 바르면 나았다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아토피피부염의 환부에 본 제품을 바르면 처음엔 대단히 따갑다가 가려움이 없어지고 하루 지나면 딱지 같은 게 생기다가 나중에 완전히 없어졌다고 합니다. 아마 처음 바를 때 따가운 것은 호전반응의 일종인 것 같습니다. 호전반응이 끝났으니까 가려움증도 사라진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러나 아토피 피부에 발랐다고 해서 완치가 되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근본적으로 피부염은 인체내부의 문제 때문에 그 증상이 피부로 발현된 것이라서 몸 전체의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피부에 바르기만 해서 문제가 해결된다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되도록이면 본 제품을 복용하여 몸 전체를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 재발을 완전히 방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