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년초/백년초 제품들

[백년초] 백년초 관련 신제품 2종이 출시 되었네요.


백년초를 주 재료로 한 식품이 2중 출시가 되었습니다.
서서히 시장에서도 백년초의 효능이 인정받고 있다는 이야기가 되는것 같습니다

하나는 청정원(www.chungjungwon.co.kr)에서 백년초를 주재료로 하여 마시는 홍초 백년초를
출시하였네요.

'마시는 홍초'는 과일식초에 올리고당, 식이섬유등을 혼합하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과실초로 복분자,식류,블루베리,홍삼,백년초,오디등 총 7종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또하나는
남해 섬안에서 자라는 토종백년초 가시선인장을 100% 사용한 남해백년초(http://www.namhae100.com) 에서
'남해백년초농축액'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남해백년초농축액에서는 열매농축액과 줄기 농축액으로 제품군을 다양화 하여 제공하고 있네요.
백년초의 효능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시면 훨씬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2009/06/22 - [남해백년초] - [남해백년초] 남해백년초 농축액의 특징과 추천하고픈 사람들.

2009/06/08 - [백년초 효능] - [백년초효능]백년초의 효능